다이빙도 즐길 수있는 오키나와 관광

오키나와의 바다의 아름다움은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바다 레져을 시작 다이빙을 취미로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이빙은 오키나와뿐만 아니라 이시가키을 시작 낙도에도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현지에서 다이빙을 전문으로하고있는 가게 등에서는 이들을 내세워 어필하고 있으며, 관광객 등을 유치 하는데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다이빙 전문점에서는 관광객을위한 투어 등도 취급하고 그들을 이용하여 신청 등하면 간편하게 이러한 레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상점 등에서도 이런 투어는 취급되어 있거나 짜여져도 있지만, 마린 레저 목적으로 만 관광하러 오는 사람을 위해 각 점포 자체의 안내도하고 때로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있는 경우도 있고, 그들은 인터넷에서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체크해 보면 좋다.

또한 지역 업체 만의 강점으로 최고의 자리에 안내와 경험의 풍부함에서 물고기가 많이 모이는 장소를 잘 알고 있고, 절경 포인트로 부담없이 도착할 등 만족 할 수있는 다이빙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키나와의 매력은 아무것도 바다에만있는 것은 아니지만 역시 어디를 가도 바다 부근에 위치하며 나아가서는 산호초가 만들어 낸 백사장 재미와 함께 냉각되는 위치를 당신에게 제공합니다.

오키나와 푸른 동굴 다이빙, 스노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