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관광 및 다이빙

처음 오키나와 관광에 가시는 분은 여러 가지 명소 중에서도 먼저 본토 북서부에있는 “국영 오키나와 기념 공원 해양 박 공원 ‘으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공원 내에는 대형 수조를 헤엄 진べ 에자메으로 유명한 ‘오키나와 츄라 우미 수족관’이 있습니다. 츄라 우미는 오키나와 방언으로 청나라 다운 바다라는 뜻입니다.

나하 공항 관광 안내소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예매 티켓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공항에 도착했을 때 구매 될 좋습니다. 해양 박 공원에는 츄라 우미 수족관뿐만 아니라 ‘해양 문화관」 「열대 드림 센터’등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원내는 상당한 넓이가 있기 때문에 이동에 유람 차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하루에 몇 번 타고 200 엔입니다. 유람 차에서 원내를 한가롭게 관광하고 보지 않겠습니까. 또한 오키나와에서 다이빙을 즐기고 싶은 분은 “푸른 동굴 체험 다이빙”을 추천합니다. 처음 다이빙하는 분들도 쉽고 재미있게 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장비의 설명과 호흡 방법, 귀 빼기의 설명 등을 친절하게 설명드립니다. 대여 장비는 ずべ て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푸른 동굴은 신비의 빛입니다. 사진에서는 설명 할 수없는 블루, 수면, 수중 모두 매우 깨끗한 청색을 볼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모든 시간, 푸른 동굴은 항상 깨끗합니다. 10 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헤엄 칠 수없는 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